수요 미식회 맛집, 에베레스트


인도, 티벳 음식을 맛있게 한다는 에베레스트라는 식당을 방문하였습니다. 수요미식회 라는 프로에서도 맛집으로 소개된 적이 있다고 하여 잔뜩 기대가 되더군요.


앞접시? 대접? 이 준비되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수저와 포크가 눈길을 사로 잡네요.


먼저 스프가 준비되었습니다. 일반 레스토랑에서 나오는 스프와 비슷한 맛이라고 보면 됩니다. 약간 묽다고 해야 할까요?


라이스치킨머커니가 준비되었습니다. 난은 프레인한 난, 갈릭난, 버터난 이렇게 3개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갈릭난을 주문 하였습니다. 치킨머커니는 좀 생소 할 수 있는데요. 치즈, 크림, 토마토, 닭고기를 넣은 커리의 일종입니다.


치킨머커니 접사!!! 


갈릭난 접사!!! 일반 인도음식점에서 주문한 난보다 크기가 상당히 큽니다. 크기에 놀라고 맛에 놀라고!


이것은 턴두리 치킨입니다. 턴두리 치킨은 연하고 부드러운 닭을 요쿠르트, 고추, 특유의 향식료로 양념을 한 다음에 하루를 재워서 턴두리에 구운 치킨 요리입니다.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음료를 2개 선택할 수 있는데요. 딸기 요거트와 망고 요거트 입니다. 


난과 라이스위에 치킨머커니 커리를 얹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흔한 인도, 네팔 음식점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특유의 향식료 냄새 때문에 비위가 약한 분들은 잘 못먹는 경우가 있는데요. 에베레스트에서는 향식료를 좀 연하게 쓰기 때문에 자극적이지도 않습니다.


계산대에 섰는데 네팔분위기가 나는 소품들이 가득합니다.


계산을 하고 나가려고 하는데 왠 용기에 담긴 설탕같은 것들이 보여서 물어보았더니 입가심이라고 합니다. 뭔가 향이 너무 강해서 먹고 뱉긴 했지만, 한번쯤 맛보면 잊혀지지 않을 맛입니다.


주방을 찍어보았는데요. 전부 현지인 요리사 분들!! 주문이 많아서 그런지 매우 분주해 보이더라구요.


영등포역 6번 출구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423-103 | 에베레스트레스토랑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제법살만한세상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finandtech.tistory.com 백구사전 2016.02.06 18: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등포 근처에 있는 커리 맛집이군요 ㅎㅎ 영등포 자주가는데 저런곳이 있는줄 몰랐네요~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2. Favicon of http://www.matsta.kr/ 맛스타그램 2016.03.01 12: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이집 예전에 비와서 비피할겸 식사할겸 해서 무심코 들렸다가 아주 맛있어서 깜짝 놀란곳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