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 아울렛에서 보드복을 구매하다. 


이제 스키와 보드의 계절이 왔습니다. 작년까지 보드복이 있었지만 오래 사용하다 보니 옷이 헤져서 새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보드복은 어차피 눈에 뒹굴고 쓸리고 하기 때문에 고가의 브랜드는 선호하지 않는 편입니다. 비싸게 주고 사도 어차피 달아 해지는것은 매한가지고 왠만한 브랜드의 보드복은 질도 많이 차이 없기 때문이죠. 그러나 디자인은 봅니다. 개인적으로 보드복도 너무 화려한 것보다는 단색의 무난한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제가 구매한 보드복 상의를 찍어보았는데요. 브랜드는 TSN이고 색상은 보라색 같이 보이지만 짙은 파란색에 가깝습니다. 보시다시피 겉과 속에 주머니가 많아서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용이합니다. 다른 보드복 브랜드에 비해 사이즈가 작게 나온 편이기 때문에 한치수 크게 사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에는 현대하이힐, 더블유몰, 마리오아울렛, 패션아일랜드 등의 대표적으로 4개의 아울렛이 있고, Korea Grand Sale이라고 해서 연말맞이 세일 행사를 하고 있어 지금 가면 저렴하게 보드복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른 아웃렛보다 마리오아울렛에 더 많은 스키,보드복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니 쇼핑 할 때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저는 마리오아울렛으로 부터 사탕을 받은적이 없습니다. 


일단 보드복 상의를 구매하고 나니 하의는 NORTH POLE이라는 브랜드에서 베이지 색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올해 신상들은 슬림핏의 하의도 많이 나왔지만 개인적으로 좀 불편하기 때문에 레귤러 핏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바지가 흘러내리지 않게 하려고 바지 옆면에 허리조절 끈이 있지만 사장님이 멜빵끈을 서비스로 주어서 받아왔습니다. 

보드복이나 등산복 같은 재질의 기능성 의류는 물세탁을 안해야 좋지만, 오래두면 냄새도 나고 이물질이 묻어 더러워 지기 때문에 철에 1번정도는 세탁을 해주어야 합니다.

보드복 세탁방법 확인하기




Posted by 제법살만한세상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