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닭가슴살추천] 하림 닭가슴살 스틱 :: 2~3분이면 해동이 완료되는 냉동 닭가슴살입니다.

해동시간이 짧고 먹기좋게 잘려져 있는 닭가슴살 스틱입니다.



운동 후 단백질 섭취를 위해서나 아이들의 웹빙 간식으로 닭가슴살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운동 후 단백질 섭취용도로 보충제를 꾸준히 먹어왔는데 좀 물리더라구요. 그래서 이제는 냉동 닭가슴살을 구입해서 운동 후에 섭취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냉동 닭가슴살이 좀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해동을 위해서 끓는물에 상당시간(15분~20분 정도) 둬야 하고 20분 후에도 닭가슴살 속은 좀 덜 익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두번째는 조리를 위해 닭가슴살을 먹기 좋게 썰어야 하기 때문에 번거롭습니다. 냉동닭가슴 살을 자주 드시는 분들이라면 이 두가지 불편한 점에 동의를 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이런 이유로 저는 하림 닭가슴살 스틱을 구매하여 섭취하고 있답니다.



포장을 뜯어 냉동 닭가슴살 스틱을 찍어보았는데요. 요리를 위해 먹기좋게 썰 필요 없이 적당한 크기로 절단되어 있고 지퍼락으로 되어 있어 보관이 용이하답니다.



끓는 물에 5분 정도 해동을 한 후 꺼내보았는데 이미 다 익었더라구요. 20분을 해동해도 잘 읽지 않는 냉동 닭가슴살과 많이 차이가 납니다. 저는 별도의 양념이나 조리 없이 잘 익은 닭가슴살을 그대로 먹는 편인데요. 이 하림 닭가슴살 스틱은 썰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 매우 편했습니다. 닭가슴살 특유의 잡냄새도 별로 없어서 앞으로 자주 이용하려고 합니다. 아참! 가격은 일반 냉동닭가슴살보다 2000원~3000원 정도 비싼 가격인 13,0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하며 한포의 용량은 1KG 입니다.